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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웨이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우리의 사업 관련 질문들

암웨이 사업은 합법적인 다단계사업이라고 들었습니다. 피라미드와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암웨이 사업의 핵심은 사업자와 소비자에게 최상의 제품과 훌륭한 사업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암웨이 사업은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이 정한 바에 따라 운영됩니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글로벌 회사 암웨이는 사업자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사업을 지원하고 노력과 성취에 대한 합리적이고 공정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철저한 품질관리와 최신 설비에 의해 생산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은 소비자 만족보증제도에 의해 철저히 보증되고 있습니다.

반면, 피라미드는 법률에서 인정하지 않는 불법이며, 제품판매가 아닌 유사수신행위를 통해 금전 배당을 목적으로 합니다. 사업자가 되기 위한 조건으로 부당한 가격으로 제품을 강제로 사게 하거나 매월 소비를 강요합니다. 하위 소비자가 생기지 않을 경우, 피라미드 조직이 붕괴하여 심각한 피해를 초래하기도 합니다.

 

암웨이 사업자들은 어떻게 돈을 버나요?

 

암웨이 사업자들이 수익을 올리는 유일한 방법은 제품판매와 후원입니다. 암웨이 사업자는 제품을 판매한 개인 매출에 따라 회사로부터 보너스를 받습니다. 또한, 자신이 속해 있는 그룹의 매출에 따라 회사로부터 추가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속해 있는 그룹의 성장에 기여한 정도에 따라 주요 성과에 대해 성장 인센티브를 받습니다. 이 인센티브는 NCA(여행프로그램)와 GIP(사업성장 특별보상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왜 사람들은 암웨이를 그만두나요?

 

회원직접판매방식이 모두에게 맞지는 않습니다. 사람들이 다른 일을 선택하는 것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암웨이 사업은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노력이 본인과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사업을 그만두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본인이 원하는 경제적 목표에 도달했기 때문에 그만두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휴가를 위해 돈이 필요했던 사람은 그 목표가 달성되면 그만두게 되는 것입니다. 암웨이 사업을 시작하는 데는 초기 자금이라던가 창업 비용과 같은 위험부담이 적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금전적인 손해가 없으므로 더욱 쉽게 떠날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대부분의 암웨이 사업자는 사업을 지속합니다.

 

암웨이 사업자들은 실제로 돈을 벌기 위해 후원을 해야만 하나요?

 

아닙니다. 암웨이에서 사업자들은 제품 판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며 후원으로 수익을 만들지 않습니다. 암웨이에서 판매되는 대부분 제품에는 보너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업자들은 암웨이의 세일즈 앤 마케팅 플랜에 따라 속해 있는 그룹 내에서 함께 수익을 창출하게 됩니다. 만약 이들 그룹의 누구도 제품을 판매하지 않는다면, 돈을 벌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하지만 사업자들은 더욱 큰 매출 달성을 위해 후원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제품을 판매하면 그룹의 매출이 증가하기 때문이며, 일반적인 소매업들이 더 많은 점포를 가지려고 애쓰는 것과 같은 활동이라 할 수 있습니다. 판매 지점이 많을수록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암웨이 사업자들이 제품 판매보다 후원에 더 치중하는 것처럼 보이는데, 이유가 뭔가요?

 

암웨이 사업은 제품의 판매 없이는 돈을 벌 수 없습니다. 암웨이 사업자가 백만 명의 사람들을 후원했다고 하더라도, 그 중 누구도 제품을 판매하지 못했다면 돈을 벌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당연히 사업자들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암웨이 사업자들은 소비자들이 일회성 구매에 그치지 않고, 정기적으로 제품을 살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수한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효율적인 팀을 구성하여 함께 비즈니스를 하고자 합니다. 조건 없는 후원이 아닌 사업자 본인이 관리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팀을 만들기 위해 후원도 병행하는 것입니다.

일반 판매 회사와 마찬가지로, 더 많은 사람들이 판매하면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일반 판매 회사가 더 많은 점포를 가지려고 하는 이유가 같은 것입니다. 암웨이에서 한 명의 사업자는 하나의 점포와 같습니다. 고객과의 접점을 늘이기 위해 후원을 하는 것입니다.

 

그룹의 상위 사업자들에게 수익이 몰리지 않나요?

 

모두가 같은 양의 제품을 판매했을 때는 상위 사업자들이 더 큰 수익을 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제품 판매에 의한 차등 지급이 아닌, 판매 조직을 일구고 개발한 것에 대한 보상이며, 그룹을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일종의 지원인 것입니다.

암웨이에서는 자신에게 사업을 소개해준 사람보다 더 많은 수익을 올리는 수입역전 현상도 흔히 발생합니다. 암웨이에서는 단순히 먼저 가입했다는 이유만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없습니다.

 

사업자들이 성공하기까지 얼마나 걸립니까?

 

성공의 정의는 개인마다 다릅니다. 암웨이 사업자들은 본인의 목표가 무엇인지, 얼마나 많은 시간을 암웨이 사업에 투자할 것인지를 스스로 선택하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보상과 인정은 사업의 성과에 기반을 두기 때문에 목표가 큰 사람은 더욱 많은 노력을 할 것이고, 작은 목표를 가진 사람은 그에 맞는 노력을 하게 됩니다. 어떤 이에게는 목표한 만큼의 여분 수익이 성공일 것이며, 어떤 사람에게는 암웨이 사업을 통해 스피치 능력, 마케팅 노하우, 시간 관리 및 회계 등의 지식을 습득하게 되는 것을 성공이라 여길 수도 있는 것입니다.

 

우리의 제품 관련 질문들

암웨이 제품이 비싸다는데 사실인가요?

 

암웨이 제품의 우수성과 그 효과는 이미 입증되었습니다. 특히 뉴트리라이트와 아티스트리 제품은 원료 성분의 우수성이 입증되었을 뿐만 아니라, 회사는 이를 위해 연구 개발과 품질관리에도 끊임없는 투자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암웨이 제품의 가격은 원료 작물의 생산과 재배부터, 생산된 제품의 품질관리와 임상연구 비용 등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하여 책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소비자만족보증제도를 도입하여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암웨이는 실제로 어떠한 것들을 판매하나요?

 

암웨이는 뉴트리라이트와 아티스트리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450개 이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뉴트리라이트의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아티스트리의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 그리고 가정용 정수기 이스프링과 공기청정기 앳모스피어 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주방 세제와 치약 등 다양한 제품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습니다.

 

왜 꼭 사업자를 통해서 사야만 하나요?

 

암웨이의 세일즈 앤 마케팅 플랜은 고객과의 대면을 통해 제품을 추천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조금 더 명확하게 이야기하자면, 암웨이의 사업자는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와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 주고 고객의 불만을 해소해 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암웨이가 생각하는 가장 합리적인 소비는 사업자를 통해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암웨이가 사업자를 통해서만 물건을 판매하는 이유입니다.

 

암웨이 제품은 안전한가요?

 

네. 암웨이는 제품이 판매되는 모든 국가의 규제와 표준에 적합하거나 그 이상의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암웨이의 연구소는 3만 가지 이상의 품질 검사 또한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제품의 품질을 보증하는 소비자 만족보증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왜 일반 상점에서 판매하지 않나요?

 

암웨이는 사람들 간의 관계와 유대에 기반을 둔 제품의 판매와 후원을 가장 가치 있게 여깁니다. 이러한 가치를 바탕으로 한 회원직접판매는 암웨이 창립 이후 지금까지 변함없이 지켜온 암웨이의 세일즈 방식입니다. 두 사람의 창업자로부터 시작된 이 방식은 현재 100여 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일반 상점에서는 암웨이 제품을 판매하지 않고 사업자를 통해서만 판매합니다. 소비자들은 암웨이의 제품을 가장 잘 이해하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살피는 사업자로부터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고, 암웨이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암웨이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사업자 개개인이 재고를 부담해야 하나요?

 

암웨이는 어떠한 경우에도 사업자들에게 제품 구매를 강요하지 않습니다. 제품이 필요할 때마다 사업자들은 바로 주문하여 원하는 곳으로 받아 볼 수 있으므로 재고를 가지고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의 문화와 관련된 질문들

암웨이에 대해 다양한 의견이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대부분의 암웨이 사업자들은 암웨이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이 있으며, 그 경험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자 노력합니다. 물론, 이러한 경험을 공유할 때 정확하고 공정하게 설명하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암웨이가 완벽하지는 않지만 암웨이와 관련된 모든 사람이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암웨이의 제품에서 긍정적인 경험을 하지 못 하는 사람을 위해 소비자 만족보증제도를 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의 발달과 함께 더는 직접 판매 방식은 적합하지 않다는 걱정은 하지 않나요?

 

암웨이는 회원직접판매방식이 요즘 추세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소비자들은 제품을 구매할 때 지인의 추천과 의견을 중요한 요소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암웨이는 사람과 사람의 관계를 통해 비즈니스를 하도록 구성된 만큼 사업자들은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자신들이 직접 사용하고 있는 제품에 관해 적극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물론 온라인 쇼핑몰의 발전에 발맞추어 사업자가 더욱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여건 또한 갖추어져 있습니다.

 

우리의 사업자 관련 질문들

암웨이 가입을 권유하는 친구와의 관계를 생각해서 가입하려 하는데, 혹시 손해를 보진 않을까요?

 

암웨이 사업자로 가입해서 제품판매를 통한 사업을 진행할 수도, 혹은 소비만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전적으로 당사자의 결정에 달려있습니다. 회원직접판매는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서 인정하고 있으며, 한국암웨이는 국내 관련 법규를 준수하며,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서 높은 수준의 윤리 기준에 맞추어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 보호를 위해 소비자 만족보증제도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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