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TV 다큐멘터리 시청 안내
오는 12월 27일 일요일 방송되는 SBS TV의 다큐멘터리 시청 안내드립니다.
‘펜데믹 생존 전략_코로나 사피엔스’라는 제목으로 방송되는 프로그램은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과 기업들의 생존 전략을 소개합니다. 네이버, 이마트, SM 등 경영과 문화 전반에 걸친 새로운 시도들을 생생한 목소리로 현장감 있게 전달해 주고, 특히, 한국암웨이의 상생전략의 하나인 ‘원포원’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진정한 ‘상생’의 의미를 되짚어 봅니다. 또한 국내 유명 학자들의 혜안을 통해 코로나 시대의 ‘공존’과 ‘상생’의 의미를 심도 깊게 조명합니다. 이번 SBS TV의 특선 다큐멘터리를 통해 달라진 시대, 새로운 생존 전략에 대해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ABO 리더님의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프로그램 소개]
코로나19가 가져온 뉴노멀의 시대, 자고 일어나면 뉴스에서는 소상공인들의 폐업 소식, 줄어들지 않는 확진자 수를 이야기하는 가운데,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년, 창민의 눈을 통해 달라진 펜데믹 시대의 생존 전략을 소개한다.
#펜데믹 생존 전략 1. 꽃 농장 x 포털 사이트 (네이버)
#펜데믹 생존 전략 2. 동대문 패션 x 라이브 커머스 (서울디자인재단)
#펜데믹 생존 전략 3. 아티스트 x 언택트 공연 (SM, SKT)
#펜데믹 생존 전략 4. 전통 시장 x 대형 마트 (이마트)
#펜데믹 생존 전략 5. 원포원 프로젝트 강소기업 x 글로벌 유통기업 (암웨이)
#펜데믹 생존 전략 6. K-뷰티 전세계를 사로잡다 (이스트 뷰티 혁신 센터_암웨이)
[방영 일시]
제목 : SBS TV <일요 특선 다큐멘터리>
부제 : #펜데믹 생존 전략_코로나 사피엔스
날짜 : 2020년 12월 27일 일요일
시간 : 오전 7시 40분 (상영시간 5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