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고객센터
지정 ABC로 내방하여 픽업 영수증을 출력하고, 픽업한 제품과 함께 계산 창구 직원에게 제출하시면 됩니다. 직원 확인 후 수령이 완료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또한, 수령기한 하루 전까지 수령하지 않은 주문은 별도 안내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다만, ABC에 재고가 없는 배달 전용 제품은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픽업으로 주문이 불가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만약 안전 기간 중 대상 ABO가 탈퇴했다면 소비자는 마지막 구매로부터 90일이 경과하지 않더라도 콜센터를 통해 제3의 ABO를 Lock in ABO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단, 소비자 정보와 주문 정보는 개인정보제공 동의 대상이 아니므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