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기타] 2025 암웨이 설 선물 모음집 출시
2025 암웨이
설 선물 모음집 출시
출시일 : 2024년 12월 19일(목) 오전 9시 ~ 한정수량
희망 가득한 푸른 뱀의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품격 있는 선물을 제안합니다.
2025 암웨이 설 선물 모음집
제품명 : 2025 암웨이 설 선물 모음집
- VPS
- 9759
- SKU
- 325349K
- PV/BV
- 0/0
- ABO가격
- 1,200원
푸른 희망을 담아 내딛는 첫 걸음
매듭은 끈을 엮고 맺으며 짜는 공예로, 예로부터 선조들의 삶 속에서 멋을 더하는 장신구이자 예와 격을 완성하는 장식품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매듭 하나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명주실을 염색해 합사하고 끈목을 만든 뒤, 그 끈목으로 다양한 모양을 맺는 과정을 거칩니다.
이 모든 과정에는 만드는 이의 섬세한 손길이 필요해 작은 매듭 하나에도 깊은 정성이 담겨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암웨이는 푸른 뱀의 해를 맞아 다양한 구성과 가격의 설 선물을 제안합니다.
마치 매듭을 맺듯 정성을 담아 준비한 암웨이만의 품격 있는 선물로 고마운 분께 희망을 전하는 따뜻한 설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매듭유소 클러치]
실크, 가죽, 한지 26 cm X 7 cm X 20 cm. 2019.
어보나 초상화, 또는 사대부 남성들이 편복에 사용한 세조대에 장식했던 술을 이용했습니다. 형태와 제작 기법은 전통의 것 그대로를 따르고 색상과 규모, 용도는 달리했습니다.
이는 전통 형태와 제작 방식을 기반으로 당대의 생활문화에 사용되었을 재료와 마음을 추적하고, 이를 현대의 재료와 형태로 확장하는 방식을 취한다는 김시재 이수자의 전통매듭 현대화 철학이 반영된 것입니다.
김시재 국가무형유산 매듭장 이수자
김시재 이수자는 전통매듭 기술을 깊이 있게 익히고 복원하는 동시에, 현대의 재료와 형태를 도입해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매듭이 과거의 유산으로 머무는 것이 아닌, 전통의 가치를 바탕으로 현재, 나아가 미래에도 그 아름다움을 이어가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전통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토대로 한국의 단절된 역사를 되짚고 사라진 문화를 재발굴해, 현대적 미감에 맞게 재해석된 매듭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카탈로그로
선물세트 정보를 간편하게 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