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프로모션

프로모션 목록

[종료] [기타] [정정공지] 8월 삼성카드/신한카드 최대 12만원 캐시백 프로모션

기간 : 8월 1일(목) ~ 8월 31일(토)
종료

8월 삼성카드/신한카드
최대 12만원
캐시백 프로모션​

삼성 iD VITA 카드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2만원 캐시백

카드 캐시백 연출 이미지

프로모션

행사 기간
2024년 8월 1일(목) ~ 8월 31일(토)
(응모일 기준)
대상 카드
삼성 iD VITA 카드
대상 회원(모든 조건 필수)
  • 1. 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회원
  • 2. 온라인(PC, 모바일)을 통해 대상 카드를 보유한
    회원에 한해 행사 대상이 됨 ※ 오프라인 채널(모집인, 전화상담원 등)을 통해 보유한 경우
    행사 대상에서 제외
  • 3. 행사 직전 6개월(2024. 2. 1 ~ 2024. 7. 31) 동안
    삼성 개인신용카드 결제 이력(후불하이패스카드,
    문자알림 서비스 결제 건 포함) 및
    삼성카드 탈회 이력이 없는 회원
  • 4. 법인개별/체크/가족카드 결제 이력이 있더라도,
    본인 명의의 삼성개인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다면 행사 대상이 됨
  • 5. 2022년 1월 1일(토)부터 혜택 제공일 전까지
    삼성카드의 다른 이벤트 혜택
    (캐시백, 포인트/마일리지 적립 등)을 받은 경우
    제공 조건을 충족하더라도 혜택을 받을 수 없음
  • 6. 이 혜택을 받은 달로부터 12개월 내에 삼성카드 탈회 시 받은 혜택을
    금액으로 환산 후 청구하거나 카드 결제계좌에서 자동 출금할 수 있음 예) 2023년 2월에 혜택을 받은 후, 2024. 2. 29 이전에
    삼성카드 탈회 시 받은 혜택 청구
혜택
12만원 캐시백

참여방법

STEP 1
아래 '응모하기' 누르기(응모 필수)
STEP 2
2024년 8월 1일(목) ~ 8월 31일(토) 동안
한국암웨이에서 대상 카드로 합산 20만원 이상 이용 * 카드 승인일 기준, 일시불 및 할부 합산
* 행사 기간 동안 삼성카드의 다른 이용 유도 프로모션에 중복 참여
하는 경우, 회원당 1회만 캐시백이 지급됩니다.
(캐시백 금액이 상이할 경우, 큰 금액으로 제공됩니다.)
* 캐시백 제공
2024. 10. 23(수) 이후 카드 결제대금 내역에서 확인 가능
※ 캐시백 금액은 카드 결제대금에서 자동 차감

삼성 iD VITA 카드

카드이미지
카드 혜택
- 의료 20 % 결제일 할인
- 보험 10 % 결제일 할인
- 헬스/뷰티 20 % 결제일 할인
- 할인점 10 % 결제일 할인
- 이동통신/렌탈/멤버십 10 % 결제일 할인
- 해외 1 % 결제일 할인
연회비
해외겸용(Mastercard/UnionPay)
2만원/국내전용 2만원
자세히 보기

※ 혜택 제공의 기준이 되는 전월 이용금액 및 할인한도 등
자세한 내용은 위의 자세히 보기에서 확인

유의사항을 꼭 확인하세요.​

  • - 삼성카드 가맹점 업종 분류에 의한 등록 가맹점에 한함
  • - 캐시백 제공시점에 이용 가능한 대상 카드 보유 시 혜택 제공
  • - 가족카드의 경우 본 행사 대상이 되지 않음​
  • - 삼성카드의 다른 이용 유도 행사 혜택(캐시백, 포인트 적립, 쿠폰 제공 등)과 중복 적용 불가
  • - 이용금액은 할인, 쿠폰/포인트 사용 등을 제외한 최종 결제금액 기준으로 합산하여 산정
  • -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에 한하며,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및 이자(할부 수수료, 카드대출 이자 등), 연체료, 연회비 납부 건, 후불교통, 스마트 오토서비스 이용금액은 제외
  • - 이용금액 산정은 승인 시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다만, 해외 결제건 및 무승인 결제건(예 : 문자알림서비스, 대중교통, 고속도로통행료 및 이동통신 자동납부 결제 등) 등 일부매출의 경우 카드 이용 기간 내 매출전표 접수가 된 경우에만 이용금액으로 인정됩니다.
  • - 삼성카드 등록 업종 기준이며, 할인 제외 대상 및 전월 실적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 - 매출전표 미접수, 승인 거절, 결제 취소, 부분 취소, 반품, 환불 등으로 인해 승인 완료되지 않은 결제건 제외
  • - 행사 응모시점부터 혜택 제공시점까지, 삼성카드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와 응모 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가 같아야 혜택 제공(응모 전 삼성카드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 확인 필수)
  • - 행사 관련 궁금한 내용은 삼성카드 대표전화(1588-8700)로 문의
  • - 카드사 및 제휴사의 사정으로 변경/중단될 수 있으며 그 내용을 사전에 안내
  • - 연체이자율 : 회원별/이용 상품별 정상 이자율 + 3.0 %p(최고 연 20.0 %)
    · 연체 발생 시점에 정상이자율이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
    • ①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 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이자율
    • ②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 유이자 할부 이자율
  • - 금융상품 이용 전 상품설명서, 홈페이지, 약관을 통해 이용조건 확인
  • - 금융소비자는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음
  •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등) 카드 발급이 제한될 수 있음
  • -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
  •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음
  •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 관련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
  • - 일정 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음
  •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4 - C1h - 09834호(2024. 8. 16 ~ 2025. 8. 15)

신한카드로 암웨이에서
쇼핑하고 최대 12만원
캐시백 받자~

카드 캐시백 연출 이미지

신한카드로 암웨이에서
쇼핑하고 캐시백 받으세요!

이벤트 1
최대 10만원 캐시백
  • · 행사 기간 : 2024년 8월 1일(목) ~ 8월 31일(토)
    (응모 기간과 동일)
    ※ 기간 내 응모하기 필수
  • · 행사 대상 : 온라인 채널에서 대상 카드를 소지한
    회원 중 최근 6개월(2024. 2. 1 ~ 2024. 7. 31) 간
    모든 신한 개인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
  • · 참여방법
    1) 행사 기간 내 하단의 [응모하기]로
    응모 완료(미응모 시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

    2) 아래 이용 기간 내 대상 카드로 암웨이 몰에서
    일시불, 할부 이용 시 최대 10만원 캐시백
차수 별 일정과 체크인 일시, 장소 안내
구분 1차 2차
이용 기간 8/1(목) ~ 8/31(토) 9/1(일) ~ 9/30(월)
내용 10만원 이상 이용 시 7만원 캐시백 5만원 이상 이용 시 3만원 캐시백
지급일 24년 9월 말 24년 10월 말
  • ※ 단, 24년 9월 말 캐시백을 받으신 고객에 한하여 24년 10월 말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 ※ 이용금액은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에 한하며 가족카드 결제, 상품권/기프트 카드 등 현금성 결제금액, 선불금액 충전, 후불교통/하이패스 등 무승인 거래, SMS 이용료, 쿠폰적용 및 포인트 이용,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납부금액, 승인전표 미매입, 결제 취소건 등은 이용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 이벤트 제외 대상, 이용금액 기준, 세부조건 등 꼭! 알아두세요!​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2
생활요금 최대 2만원 캐시백
  • · 행사 기간 : 2024년 8월 1일(목) ~ 9월 30일(월)
  • · 행사 대상 : '이벤트 1'의 캐시백 대상자 중
    최근 6개월 이내 자동이체 납부 이력이 없는 고객
  • · 참여방법 : 대상 카드로 생활요금(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전기요금/도시가스)
    자동이체 신청 및 납부금액 결제 시 항목당 5천원 캐시백 제공
  • · 캐시백 제공일 : 24년 10월 말
  • ※ 캐시백 금액보다 자동납부 금액이 적은 경우 자동납부 금액만큼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 ※ '이벤트 1'의 캐시백 지급 대상자에 한하여 지급되며, 대상 카드로 생활요금 결제 건이 있는 경우 혜택이 제공됩니다.
대상 카드

신한카드 Simple+ 이미지

신한카드 Simple+
  • - 잔돈 할인 월 10회​
  • - 전가맹점 0.7 % 캐시백
  • - 이동통신 자동이체 추가 0.7 % 캐시백
    연회비 국내전용 1만원
    해외겸용 1만 3천원

신한카드 Point Plan 이미지

신한카드 Point Plan
  • - 일상생활비 0.5 ~ 3 % 적립
  • - 주말 외식비 포인트 적립
  • - 정기결제 자동납부 포인트 적립
    연회비 국내전용 2만원
    해외겸용 2만 3천원
자세히 보기

※ 전월 실적 및 할인한도 등은 [카드 자세히 보기] 참조 바랍니다.

알아두세요!​

공통사항

  • - 본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기간 내 반드시 응모 완료하셔야 하며, 신한카드의 다른 이용 이벤트와 중복 응모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 카드 이용과 응모하기 간에 선후 순서는 상관없으며 반드시 응모한 휴대전화 번호와 신한카드에 등록된 전화번호가 동일해야 합니다.
  • - 캐시백 지급 시점 이전에 대상 카드를 해지, 교체, 연체, 카드폐기, 반송 이용정지 등의 사유로 정상 보유하지 않은 고객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 이용금액은 쿠폰적용/포인트 사용 등의 혜택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카드 이용금액만 포함됩니다.
  • - 이용금액이 승인거절, 승인취소, 부분취소, 매입취소, 반품/환불 등의 사유로 정상 처리 되지 않을 시 합산 이용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 상품권/기프트 카드 등 현금성 결제, 가족카드 결제, 선불금액 충전,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납부, 승인전표 미매입, 후불교통/하이패스 등 무승인거래, 결제취소는 이용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 혜택이 잘못 제공된 경우(중복 제공 등) 받은 혜택을 금액으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 - 대상 카드의 연회비 및 서비스 등에 관한 상세사항은 카드사 홈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

이벤트 1

  • - 행사 직전 6개월(2024. 2. 1 ~ 2024. 7. 31)이내 신용카드 이용이력(일반결제, 가족카드 이용, 후불교통, 하이패스, SMS 이용료, 포인트 이용, 무승인 건 등)이 있는 경우 행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 행사 직전 1년 전부터 행사 혜택 제공월(2023. 8. 1 ~ 2024. 10. 31)이내 행사 채널 관계없이 신한카드의 다른 이벤트 혜택을 받으신 고객은 조건을 충족하더라도 혜택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 행사 직전 3개월 전부터 행사 종료일(2024. 5. 1 ~ 2024. 10. 31)이내 온라인 채널이 아닌 카드모집인, 은행채널(은행직원추천, 신한 SOL 뱅크 앱, 영업점) 전화신청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카드 소지 후 해당 행사에 참여한 경우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 행사 직전 3개월 전부터 캐시백 지급일(2024. 5. 1 ~ 2024. 10. 31)까지 신한카드와 법인체(기업)간 특정계약으로 인해 보유한 임직원 복지카드 및 임직원 추천 등으로 보유, 소지한 개인신용카드 회원은 이벤트에서 제외됩니다.

이벤트 2

  • - 캐시백 지급 시점 이전에 자동이체를 해지하거나 최근 6개월 이내(전기요금, 도시가스, 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 납부 이력이 있는 경우 행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 생활요금 자동이체는 신한 SOL 페이 앱, 신한카드 홈페이지, 상담센터(1544-7000번)을 통해 접수한 건에 한합니다. 단, 통신요금 중 SKT와 KT는 통신사로 직접 자동납부 신청해 주셔야 하며, 알뜰폰 요금납부는 제외됩니다.
  • - 생활요금 신청방법 : 신한 SOL 페이 앱 다운로드 > 페이 > 부가서비스 > 정기결제 > 하나씩 신청하기에서 항목별 확인 후 신청
  • - 생활요금 결제건은 신한카드의 다른 정기 결제 행사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 전기요금, 도시가스, 아파트관리비, 통신요금 자동납부 건은 대상 카드의 서비스로 제공되는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되는 경우가 있사오니 각 카드의 서비스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계약체결 전, 연회비 등 상세사항은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 금융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최대 연 3 %, 법정 최고금리(연 20 %)이내"에 적용됩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약정금리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 기간 (2개월) 유이자 할부금리
    •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금 보유 등) 카드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될 수 있습니다.
  •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 관련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일정 기간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연체할 경우, 결제일이 도래하지 않은 모든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4 - C1h - 08067호(2024. 7. 9 ~ 2025. 7. 8)
정정안내
정정안내

변경이전, 변경이후, 비고로 구성된 표입니다.

No 변경이전 변경이후 비고
001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4 - C1h - 08892호(2024. 7. 24 ~ 2025. 7. 23)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4 - C1h - 09834호(2024. 8. 16 ~ 2025. 8. 15) 삼성카드 유의사항을 꼭 확인하세요 문구 수정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