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name}}
120,000원
- PV / BV: 61,290 / 109,100
-
- #{{tag}}
-
결제 수단
{{selectedProfile.paymentModeName}}
-
배송지
{{selectedProfile.addressText}}
-
수령지 (ABC)
{{selectedProfile.pointOfServiceName}}
ABC 안내
주소 : {{selectedProfile.pointOfServiceAddressText}} -
결제일
매달 {{selectedProfile.processingDay}}일
{{kitEntry.entry.name}}
스마트오더(SOP) 내역이 없습니다.
(신규 주문 생성이 불가하나, 기존 구매자는 주문 가능합니다.)
스마트 오더 주문서 생성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SOP 정기배송)정기배송 받고, 유지한 개월 수에 따라 추가 할인 및 제품 혜택기존 주문서 정보 불러오기
선택한 주문 정보로 자동 입력되었습니다.
신청 완료 후 주문서 상세에서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시 주문서 정보 불러오기
기존 주문서의 배송지와 결제정보를
불러옵니다.
- 매월 정기결제 완료 후 선택한 ABC에서 제품을 수령합니다.
- 주문서 관리에서 다음 달 배송 방법의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하지 않을 경우 선택하신 배송 방법이 유지됩니다.
- 매월 1일 부터 말일까지 즉시결제가 가능합니다.
-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 미수령 시 자동 반품/환불 및 실적 차감되며, SOP 주문서가 취소됩니다.
- 픽업주문은 주문 당일에 한해(미인수건) 온라인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 인수자 확인
01픽업주문한 ABC의 픽업존을 방문하여 픽업하실 분의 휴대폰 번호 인증을 진행합니다.
- 인수증 출력
02ABO는 주문번호를 입력하여 픽업 영수증(인수증)을 출력합니다. (단건/그룹건 출력가능)
- 셀프픽킹
03ABO는 픽업 영수증을 보고 제품을 직접 담습니다.
- 검수
04셀프 픽킹이 완료되면 창구직원에게 픽업 영수증을 제시하고 제품을 확인 받습니다.
- 검수완료
05확인이 완료되면 직원은 ABO에게 영수증을 돌려드립니다.
주문서 명
- 자동갱신 제품은 24회차 종료 후 다음 달에 1회차로 동일 주문서에서 자동 생성됩니다. 단, 마이크로바이옴SOP 제품의 자동갱신 서비스는 6회차 종료 두 달 후, 1회차로 동일 주문서에서 자동 생성됩니다.
- 갱신 완료 후에도 자동갱신 신청 상태는 유지되며, 원하지 않는 경우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자동 갱신은 기존 주문서 정보(제품번호/결제정보/배송정보)를 활용한 간편 신규 서비스로, 기존 구독의 연장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 갱신 완료 후 갱신결과를 알림톡(문자메시지)으로 안내 드립니다.
- 무료증정품이 제공되는 프로모션용 SOP를 구매하신 경우, 자동갱신 시 무료증정품이 없는 일반제품으로 갱신됩니다.
- 자동갱신을 신청하였으나, SOP의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알림톡, 인터넷 홈페이지, 이메일 등을 통해 통지합니다. 불리한 조건의 변경일 경우 변경일 1개월 전에 이메일을 통해 개별적으로 공지합니다.
정기결제가 다음 달부터 시작됩니다.
이번달에 주문을 원하시면 즉시결제 하시고
당월 배송 받으세요.
{{start.month}}월 일에 첫 정기 결제 예정입니다.
다음 달에 첫 주문 하시려면 오늘 이전 날짜로
결제일을 변경해주세요.
정기결제가 다음 달부터 시작됩니다.
이번달에 주문을 원하시면 즉시결제 하시고
당월 배송 받으세요.
AN004696
- 섭취방법
-
1일 1회, 1회 1포를 직접 또는 찬 물· 찬 음료와 함께 섭취하십시오.
- 섭취 대상자
-
- 1) 평소 바람직하지 못한 식습관이나 부족한 운동량으로 장 건강이 우려되는 학생 · 현대인
- 2) 피로와 스트레스로 장 기능이 약화된 성인 및 중년
- 3) 잦은 다이어트와 신체의 변화로 장 기능이 저하된 여성 · 임산부
- 4) 배변습관이 좋지 않거나 음식을 편식하는 어린이
- 주의사항
-
- 1) 질환이 있거나 의약품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 후 섭취하십시오.
- 2) 알레르기 체질 등은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3) 어린이가 함부로 섭취하지 않도록 일일섭취량 방법을 지도하십시오.
- 4) 이상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 5) 제품의 개봉 및 섭취 시 포장재의 절단면에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 6)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 보관방법
-
직사광선을 받지 않는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제품 정보
적정량 섭취하였을 때, 신체에 건강 상 유익한
기능을 주는
살아있는 미생물입니다.출처 : WHO 세계보건기구
균주(strain)란? 유전자 염기서열 정보가 완전히 밝혀졌으며, 수많은 연구를 통해 보다 정확한 특성이 밝혀진 프로바이오틱스를 말합니다. 속명(Genus), 종명(Species), 다음에 기재되는 균주명(Strain)까지 모두 표기된 프로바이오틱스 명명법에 따라 구별 가능하며, 균주 고유의 기능에 대해 질적 · 양적으로 풍부한 연구가 이루어진 균주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 과학적으로 검증된 균주
- 프로바이오틱스 균속과 균종은 물론, 수많은 SCI 급의 유익한 연구를 통해 그 특성이 확인된 균주인지 확인하세요.
-
- 뛰어난 생존력과 부착력
- 장까지 안전하게 살아가는 뛰어난 생존력과 유해균과의 경쟁에서 이겨 장 벽에 착 붙는 우수한 장 부착력을 가진 균주인지 꼭 확인하세요.
-
- 까다로운 배합
- 식물성 원료인 치커리 뿌리에서 추출한 이눌린(부원료)가 함께 함유된 배합을 확인하세요.
-
- 비피도박테리움의 비율
- 전체 보장 균주 중 성인이 될수록 감소하는 비피도박테리움균의 비율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세요.
건강 정보
본 정보는 일반 건강 정보이므로 특정 제품과 관련이 없습니다.
우리 장에는 좋은 역할을 하는 유익균과 독소를 내뿜는 유해균이 있습니다.
건강한 장을 유지하려면 장내에서의 유익한 균과 유해한 균의 비율,바람직한 장내세균총이 자리 잡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여러 이유로 인해 정상세균총의 균형이 깨지면, 장의 기능을 제대로 하지 못하게 됩니다. 장이 건강한 것은 전체적인 건강의 시작이자 기본입니다.
-
장의 표면적 넓이는?
400 m2s - 장은 약 120평이나 되는 넓은 표면적을 가졌으며 외부로부터 유입된 물질들이 접촉되는 주요 기관입니다.
-
장내 면역 세포량은?
70 % - 장에는 면역 세포의 70 %가 존재하고 있어 장 건강이 전체적인 건강의 기본입니다.
-
미생물의 개수는? 미생물의 종류 수는?
100조 & 100종 - 우리 장에는 우리 몸과 공생관계를 이루고 함께 살아가는 100종류 이상의 균이 100조 개 이상이 살고 있습니다.
- 장의 특성
-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물질들이 접촉되는 주요 장소로, 소장에서 소화나 흡수가 되지 않은 일부 비타민과 미네랄 그리고 수분이 흡수되는 곳입니다.
- 장의 중요성
- 장의 표면을 이루고 있는 점막에서는 음식물, 병원균 등 외부로부터 유입된 물질과 장내 미생물의 상호작용이 이루어집니다.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주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을 하는 기관이기 때문에 장 건강은 전체적인 건강을 지키는 기본입니다.
- 비피도박테리움의 중요성
- 장내에는 다양한 미생물이 존재하지만 비피도박테리움은 장내 항상성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나이, 식이, 환경 등 외부적 요인으로 인해 장내 미생물 균 종 차이가 발생하여 장 건강 균형이 흔들리게 되고 유해균은 증가하게
됩니다.
또한, 한국인의 장내 대표 균종을 분석하였을 때 비피도박테리움은 건강한 유아에서 우세하고,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감소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Kook, Sun-Young, et al. "Characterization of the fecal microbiota differs between age groups in Koreans." Intestinal research 16.2 (2018): 246.
- 나이가 들수록 비피도박테리움 보충은 장 내 항상성과 장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또 하나의 기본이 될 수 있습니다.
출처 :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안전나라 기능별 정보 ‘장 건강’ 편
기능성평가 가이드라인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편
American journal of physiology 1999 Nov;277(5): g922-8
CN002109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상품 등의 정보제공에 관한 고시
-
제품명밸런스 위드인 365 (90포)
-
식품의 유형건강기능식품
-
제조업소의 명칭과 소재지제조업소명: 액세스 비즈니스 그룹 엘엘씨, 미국
수입판매업소명: 한국암웨이㈜ -
소비기한 및 보관방법더 자세한 사항은 한국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포장단위별 용량(중량), 수량135 g (1.5 g x 90포)
-
원재료명 및 함량(농수산물의 원산지 표시에 관한 법률에 따른 원산지 표시 포함)5종 프로바이오틱스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1(B.lactis),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 1(L.acidophilus),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2(B.lactis),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 2(L.acidophilus), 락토바실러스 파라카제이(L.paracasei)], 이눌린, 말토덱스트린, 이산화규소
-
영양정보1회 분량: 1포(1.5 g) 1회 분량 당 함량: 열량 5 kcal, 탄수화물 1 g(0 %), 프로바이오틱스 수 8.3 x 109 CFU(개)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1(Bifidobacterium lactis HN019™) 50억 개,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 1(Lactobacillus acidophilus NCFM™) 10억 개,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2(Bifidobacterium lactis BL-04™) 21억 개,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 2(Lactobacillus acidophilus La-14™) 1억 개, 락토바실러스 파라카제이(Lactobacillus paracasei Lpc-37™) 1억 개]
-
기능정보
-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섭취량, 섭취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및 부작용 가능성1일 1회, 1회 1포를 직접 또는 찬 물 · 찬 음료와 함께 섭취하십시오.
-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니라는 내용의 표현이 제품은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닙니다.
-
소비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이상사례 신고는 1577-2488
-
주의사항1) 질환이 있거나 의약품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 후 섭취하십시오.
2) 알레르기 체질 등은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3) 어린이가 함부로 섭취하지 않도록 일일섭취량 방법을 지도하십시오.
4) 이상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5) 제품의 개봉 및 섭취 시 포장재의 절단면에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6)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
보관방법직사광선을 받지 않는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에 따른 유전자변형건강기능식품 표시해당 없음
-
표시광고 사전 심의필
-
수입식품에 해당하는 경우 표기수입식품안전관리특별법에 따른 수입신고를 필함
-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1588-0080
주문하신 상품은 일반적인 지역은 24시간 내 배달이 가능한 체계입니다.
- 낮 12시 이전 결제 완료 : 익일 배송
- 낮 12시 이후 결제 완료 : 익익일 배송
월말/월초, 연휴, 물량 증가 및 도서 오지 산간 지역의 경우 1~2일 배송 지연이 발생되며, 배송 불가한 일부 지역은 "타 택배사" 를 이용하여 배달됩니다. 도서 오지 산간 지역의 경우 문앞 배송이 아닌 해당 지역의 특정 위탁지로 배송이 될 수 있습니다. 생산자 직접 배달 목록의 경우 업체 사정에 따라 다르나 1주일 이내에 배송이 됩니다.
B. 반품 안내현금으로 구매한 제품을 환불할 경우에는 개정된 방판법에 의거 반품이 접수된 날로부터 3영업일에 입금 처리되며 신용카드로 구매한 제품은 카드사에서 정한 날짜에 따라 처리됩니다. 반품금액의 환불 시, 기 지급된 보너스 및 기인정 핀레벨도 재조정됩니다.
C. 기술지원 서비스 안내기술 상담 및 AS 서비스가 필요한 제품은 한국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송∙교환 및 반품∙기술지원 서비스 안내에 대한 상세 내용은 FAQ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AQ 바로가기- 1. 배송 방법
-
- 1)배달
- 2)ABC픽업
- 3)매거진발송
- 2. 배송 기간
-
주문하신 상품이 낮 12시 이전 결제 완료된 경우 익일 배송되며, 낮 12시 이후 결제 완료된 경우 익익일에 배송됩니다.
- 토, 일요일 주문 건은 화요일 배송 처리되니 주문 시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월말/월초, 연휴, 물량 증가 및 도서 오지 산간 지역의 경우 1~2일 배송 지연이 발생되며, 배송 불가한 일부 지역은 "타 택배사" 를 이용하여 배달됩니다. 도서 오지 산간 지역의 경우 문앞 배송이 아닌 해당 지역의 특정 위탁지로 배송이 될 수 있습니다. 생산자 직접 배달 목록의 경우 업체 사정에 따라 다르나 1주일 이내에 배송이 됩니다.
- 제품 중 스프레이류, 방향제, 염모제는 항공 운송 상 안전 상의 이유로 항공 운송 거부 품목에 해당되어, 제주 및 도서 지역은 배편을 이용하여 배송되며, 배송 기간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 군부대 및 민간인 출입이 제한되는 지역은 택배 수령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니 주문 시 참조해 주십시오.
- 3. 배송확인
-
주문하신 제품에 대한 배송 정보는 Amway사이트 > 쇼핑> 나의쇼핑정보 > 나의주문내역 > 택배조회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시 문제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배송을 받으신 날로부터 지체 없이 고객센터(1588-0080)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을 거쳐 조치하여 드립니다. 배송 박스와 거래명세서는 버리지 마시고 보관해 주십시오. 제품파손, 과부족 등의 배송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 (1588-008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월~금(09:00~20:30), 토(09:00~18:00), ARS는 연중 무휴
- 좀 더 자세한 배송현황을 알고 싶으시면 한국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 배송팀)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4. 한국암웨이 배달 수수료
-
- 한국암웨이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원포원 포함)의 합계 구매액이 60,000원 이상일 경우에는 무료로 배달됩니다. 만일 합계 구매액이 60,000원 미만일 경우에는 배달 수수료 3,300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 생산자 직접 배달 품목은 배달 수수료 면제품목입니다. 단, 다른 제품(생산자 직접 배달 품목이 아닌 제품)과 함께 구매하여 60,000원 미만일 경우 배달 수수료 3,300원이 부과됩니다.
배달 수수료는 제품 구매 대금과 함께 사전에 지불해야 합니다.
- 5. 생산자 직접 배달 품목
-
- 1) 주문
배달물품 인수자가 비회원일 경우 고객주문서를 첨부하셔야 합니다.
- 2) 인수
- ① 주문 접수 후 7일 이내에 인수할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 ② 배달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일부 품목 제외)
- ③ 한국암웨이 제품과는 별도로 배달됩니다.
- 3) 반품장소
- ① 생산자(라면/제지류 번들) 직접 배달 제품의 반품 시, 가까운 ABC로 직접 반품 부탁드립니다. 단, 종가집 김치는 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 또는 공급업체로 직접 연락 부탁드립니다.
- 1) 주문
소비자만족 보증제도 안내
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ABO는 만족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제품 구입일로 부터 3개월.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인덕션레인지는 1개월, 원포원 제품은 20일) 그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암웨이 ABO가 아닌 일반 소비자가 암웨이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 도중 '만족스럽지 않다'라는 판단이 설 경우에는 제품을 구입한 ABO에게 반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인도일로부터 20일)
이처럼 고객의 불만족으로 인한 제품 반환시 해당 ABO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제품을 무료로 교환해주거나 구입가 전액을 되돌려줘야 합니다. 그러나 이 제도는 소비자의 고의나 부주의로 손상된 제품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생활제지류, 식음료는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하며, 필터류는 소비자 만족 보증제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반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 소비자 만족보증제도에 의한 반품 | 재고품 반품 |
---|---|---|
적용 |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기대했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 ABO에게 반품할 경우입니다. | 판매 가능한 상태의 재고품을 반품하고자 하는 경우입니다. |
절차 |
|
|
주문 반품 안내
[고객 불만족 반품]
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기대했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 ABO에게 반품할 경우, 해당 ABO는 소비자로부터 문제의 제품을 회 수하고 타제품으로 교환 또는 구매대금을 환불해준 뒤 해당 제품을 한국암웨이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로 직접 가져와 다음의 반품 절차를 밟으면 됩니다.
- 1) 반품양식(SA-112K1)에 반품내역과 그 사유를 명확히 기재하고 해당 제품의 판매 사실을 증빙하는 고객주문서(SA-107K1)와 반환된 제품을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에 제출합니다.
- 2) 1개의 품목을 1개 이상 구매하신 경우, 미 사용 제품은 재고반품 규정에 따라 반품이 가능하며, 사용하신 제품의 경우, 1개에 한하여 내용물이 50%이상 남아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 예1) 더블엑스 2개 구매 후 1개는 본인이, 1개는 소비자에게 판매 후 2개 모두 불만족 반품을 하고자 할 경우
- 본인 사용한 제품 : 반품 가능
- 소비자에게 판매한 제품 : 고객주문서 첨부를 통해 사용자를 증빙하여 반품접수
- 예2) 더블엑스 2개 구매후 2명의 소비자에게 제품 판매 후 불만족 반품이 접수될 경우 사용자를 증빙할 수 있는 고객 주문서를 각각 첨부하여 반품 가능.
- 예1) 더블엑스 2개 구매 후 1개는 본인이, 1개는 소비자에게 판매 후 2개 모두 불만족 반품을 하고자 할 경우
- 3) 반품한 ABO의 요청에 의거 기 지급된 보너스를 제외한 제품대금(ABO가격)을 본인의 은행구좌로 입금합니다.
- 4) 암웨이 소비자 만족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반품이 되지 않으며, 구매 증빙자료를 제시하지 않거나 허위 자료의 제출시에도 역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5) 예외적으로 ABO가 아닌 소비자가 제품 구입일로 부터 20일 이내에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로 직접 반품 요청시, 해당 제품과 함께 반드시 판매 ABO가 발행한 고객주문서를 첨부해야 합니다.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의 필터 또는 휴지류, 식음료, 스타킹은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 혹은 전국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반품 창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재고반품]
판매나 자신이 직접 사용할 목적으로 구입한 제품 중 미처 판매하지 못했거나 사용하지 않은 미사용 제품을 반품할 경우, 다음의 재고 반품 절차를 따르면 됩니다.
- 1) 단순히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재판매 가능한 원상태 그대로의 완벽한 제품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 2) 해당제품의 구입사실을 입증하는 거래명세서와 품질보증서(암웨이 퀸,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및 반품 양식을 첨부하여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에 반품 요청합니다.
- 3)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재고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로 제한되며, 3개월 이내의 재고반품의 경우 반품 수수료는 공제하지 않습니다.
- 4) 현금으로 구매한 제품을 환불할 경우에는 반품이 접수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입금 처리되며 신용카드로 구매한 제품은 카드사에서 정한 기산일을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 5) 반품 시 제한사항
- 재고의 보유를 허위로 알리는 등의 방법으로 재고를 과다하게 보유한 경우
- 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제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소비자의 제품 등의 일부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그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따라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제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기타 거래의 안전을 위해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제품 미인수로 인한 반품]
ABC 픽업 예약 주문 후, 찾아가지 않은 물품에 대해서는 매 익월 20일에 자동반품과 환불 및 실적차감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이점 양지하여 주시고 주문하신 물품을 빠른 시간 내에 지정하신 ABC에서 찾아가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또는 용역의 반환 및 다단계 판매원의 탈퇴에 대한 관련 사항
- 한국암웨이로부터 구입한 상품과 용역을 반환하고자 하면 반환할 제품과 동제품의 구매 사실을 입증하는 영수증을 첨부, 한국암웨이에 제출하면 됩니다. 환불금액은 기지급된 후원수당을 공제한 뒤 결정됩니다.
- 재고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만 적용되며, 별도의 반품수수료는 공제되지 않습니다.
- 암웨이ABO의 자격은 가입한 날로부터 정기갱신 만료일까지 유효합니다. 매년 정기갱신 기간내에 사업속개의사를 표명하는 갱신계약동의서를 한국암웨이에 제출하셔야 그 자격이 유지됩니다. 갱신계약동의서 제출시기는 매년 3월부터 5월말까지 3개월 동안입니다. 또한, ABO자격이 유효한 중에 사업을 그만두고자 하면 언제든지 탈퇴서를 제출하고 즉시 탈퇴할 수 있습니다.
[반품 시 구비서류]
현금으로 구매한 물품을 반품할 경우
- 불만족 제품 또는 미사용 재고 제품
- 반품양식서
- 거래명세서
- 품질보증서 : 퀸 쿡웨어 / 정수기 / 공기청정기의 경우에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고객주문서 : 소비자의 불만족 반품 시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기타 거래의 안전을 위해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 신용카드로 구매한 물품을 반품할 경우불만족 제품 또는 미사용 재고 제품
- 카드 매출 전표
- 반품양식서
- 고객주문서 : 소비자의 불만족 반품 시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거래명세서
[기지급 보너스 처리]
- 재고반품 시 기 지급된 보너스를 공제하며 반품수수료는 공제하지 않습니다.
- 발생한 월간 장려금이 조정될 보너스 금액보다 작을 경우에는 미수금으로 남게 되며 보너스 미수금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① 보너스 미수금과 주문 과입금액이 동시에 있는 경우 두 금액을 상계 처리합니다.
- ② 반품시, 전월 마감 현재 보너스 미수금이 남아 있는 경우, 반품대금에서 보너스 미수금을 우선 차감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합니다.
- ③ 반품 후 발생한 보너스 미수금은 한국암웨이 계좌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은행명 | 계좌번호 | 예금주 |
---|---|---|
국민은행 | 829-01-0138-404 | 한국암웨이㈜ |
신한은행 | 342-05-006828 | |
농협중앙회 | 018-01-140831 | |
우체국 | 012765-01-000881 |
- 입금 시 본인 성명으로 원단위까지 정확히 입금해 주시고, 당사에 연락을 주시면 처리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 연락처 : 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 (ABO번호 입력후 → 8번 → 7번 미수금 문의)
주문 취소 안내
[ABC픽업예약주문]
- - ABC픽업예약의 경우, 당일에 한해(미 인수건) 온라인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달 주문]
- - 주문상태가 ‘결제완료’ 혹은 ‘입금확인대기 중’ 상태에서만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 - 추후배송 및 스마트페이 결제 건은 당일 주문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 무통장입금(가상계좌) 결제완료 후에는 당일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시간 | 취소가능시간 | |
---|---|---|
월요일 ~ 토요일 | 00:00 ~ 12:00 | 정오 12시 이전까지 |
12:00 ~ 00:00 | 당일 24시 이전까지 | |
일요일, 공휴일 | 00:00 ~ 24:00 | 당일 24시 이전까지 |
월말/월초 및 프로모션의 주문량에 따라 취소 가능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추후배송 주문 및 결제 타입에 따라 취소 가능 시점이 다를 수 있음으로 암웨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