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안내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님께 찾아가 필요로 하시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서비스 센터
전국 6개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에 암웨이 서비스 센터를 운영합니다.
암웨이 서비스 센터로 직접 접수한 A/S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제공해 드립니다.
암웨이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강서, 분당, 부산, 대구, 대전, 광주
10:00 ~ 19:00
휴무
암웨이 서비스 센터 A/S 요금 안내
정수기
15,000 원
청정기
20,000 원
※ 상기 표준 단가는 암웨이 서비스센터 내방 수리비(VAT 포함)이며, 부품 사용 시 별도 비용이 발생됩니다.
※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됐거나 보증기간 이내라도 고장이 아니거나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출장 A/S 요금 안내
출장비 | 20,000원 (※ 평일 저녁 6시 이후, 토요일 방문 시 24,000원이 적용됩니다.) |
수리비 | 각 기술서비스 유형에 따른 차등 적용 |
부품비 | 사용되는 부품별 금액 적용 |
(VAT 포함)
(VAT 포함)
※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됐거나 보증기간 이내라도 고장이 아니거나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출장비가 부과됩니다. 기사(프로) 출장 시, 제품 수리여부와 상관없이 출장비는 청구되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평일 & 토요일 09:00 ~ 18:00
이스프링 정수기
이스프링 정수기(단종)
엣모스피어 공기청정기(단종)
엣모스피어 스카이
엣모스피어 블루
- 제품 :엣모스피어 블루 (316500K)
- 사이즈 : 360 * 276 * 556 (mm)
- 품질 보증 기간 : 구매일로부터 5년
- 소모품 교체주기 안내
- 일체형 필터 수명 : 4 ~ 12개월 (먼지 감지 센서 측정 값 및 사용자 습관 - 풍량과 작동 시간에 따라 상이)
엣모스피어 드라이브(단종)
25센트 라이드 스마트 바이크(단종)
- 제품 : 25센트 라이드 스마트 바이크 (306325K)
- 사이즈 : 1210 * 520 * 1420 (mm)
- 품질 보증 기간 :
- 가정집 : 설치일로부터 1년
(바이크 내장 V벨트는 설치일로부터 1년 또는 라이딩 앱 멀티 프로필 합산 주행 거리 6,000 km 중 선 도래하는 시점까지 적용) - 가정 외 피트니스 및 공공장소 : 설치일로부터 6개월
- 가정집 : 설치일로부터 1년
- 소모품 교체주기 안내
- 부품별 교체 주기 상이 (부품 구매 및 A/S 관련 상세사항은 고객센터 1588-0080 문의 필요)
- 단종 시점 : 2024년 6월
품질 보증제도
한국암웨이 만족 보증제도
한국암웨이 만족보증제도에 의해 ABO는 일정 기간 그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아래 반품 규정 참조) 또한 ABO가 아닌 일반 소비자가 암웨이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 도중 “만족스럽지 않다”고 판단이 설 경우 제품을 구입한 ABO에게 반납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인도일로부터 20일 이내)
품목 | 불만족 반품 기간 | 재고 반품 기간 |
---|---|---|
이스프링 정수기 |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
엣모스피어 스카이/블루 | ||
소모품 (이스프링 필터, 엣모스피어 필터 등) | 개봉 또는 사용 후 불가 (단, 제품 이상 시 교환이나 환불 가능) | |
25센트 라이드 스마트 바이크 | 설치 후 반품 불가 |
이스프링 정수기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엣모스피어 스카이/블루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소모품 (이스프링 필터,엣모스피어 필터 등)
개봉 또는 사용 후 불가
(단, 제품 이상 시 교환이나 환불 가능)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25센트 라이드 스마트 바이크
설치 후 반품 불가
설치 후 반품 불가
품질 보증제도
한국암웨이는 정상적인 사용 중에 문제가 발생될 경우 각 제품별 품질 보증기간을 정해 제품 품질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이스프링 정수기 (122940K, 122941K)
5년 (2+3)
7년
7년
엣모스피어 스카이 (120539K)
5년 (2+3)
5년
5년
엣모스피어 블루 (316500K)
5년 (2+3)
5년
5년
25센트 라이드 스마트 바이크 (323407K)
1년
5년
5년
엣모스피어 스카이/블루 제품은 한국암웨이에서 발행한 영수증 원본에 표시된 구입일로부터 5년동안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공기청정기(필터제외)의 품질이 보증됩니다.
단, 구입일로부터 2년 동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따라 품질을 보증하며, 이후 3년간은 한국암웨이 Atmosphere SKY/블루 품질보증 정책에 따라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에 대하여 무상 수리서비스를 보증합니다. 기타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이스프링 정수기(2024년 출시)는 한국암웨이에서 발행한 영수증 원본에 표시된 구입일로부터 처음 2년 동안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따라 품질 보증이 진행됩니다.
이후 3년간은 정상 사용 조건에서 발생하는 기능적 문제에 대해 한국암웨이 이스프링 품질 보증 정책에 따라 무료 수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그 외의 모든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을 따릅니다.
- 사용자 설명서에 나와 있는 사용지침을 따르지 않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 한 경우
- 남용, 사고, 물리적 손상, 부적절한 설치나 사용, 개조 또는 정비 때문에 손상된 경우
- 제조업체에서 권장하지 않은 부품이나 액세서리의 사용 때문에 생긴 결함이나 성능 저하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암웨이 제공 설치키트가 아닌 임의적 개조 및 변경(정수기 경우 냉온 정수기 연결, 냉장고 연결 등)
- 가정용 이외의 용도로 사용한 경우
- 시리얼 번호를 훼손하여 구입일자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
- 사용자 설명서 미숙지로 제품 고장이 아님에도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충격, 임의분해, 훼손, 부주의 등)
- 천재지변(낙뢰,화재,염해,수해 등)에 의한 고장
- 외국에서 판매된 제품
- 정상 구매 경로가 아닌 경우 (쇼핑몰 사이트 등)
- Sun
- Mon
- Tue
- Wed
- Thu
- Fri
- Sat
-
1
금
-
2
토
-
3
일
-
4
월
-
5
화
-
6
수
-
7
목
-
8
금
-
9
토
-
10
일
-
11
월
창원ASC
-
12
화
-
13
수
A STATION
-
14
목
-
15
금
인천ASC 강릉ASC
-
16
토
-
17
일
-
18
월
울산ASC
-
19
화
-
20
수
-
21
목
-
22
금
광주ASC
-
23
토
-
24
일
-
25
월
-
26
화
-
27
수
-
28
목
강서ASC
-
29
금
청주ASC 대구ASC 전주ASC
-
30
토
-
31
일